Jason's English Playground

A Fun Place to Learn

About Us

제이슨 어학원의 선생님들은 모두 10년 이상의 교육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자녀에게 최상의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이해하는 부모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또한 제 2 언어, 심지어 제3 언어를 배워 온 학습자로서 학생의 입장에서 학생의 사고 방식을 이해합니다.

Image

Jason

설립자 겸 CEO

Jason은 소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는 전국 TV에 출연했으며 10 년 넘게 동백 지역에 거주하는 외국인들 사이에서 유명하신 분입니다. 뉴질랜드에서 태어난 그는 한국에서는 가정을 이루어 한 가장으로 살았습니다. 그는 현재 뉴질랜드에서 해외 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홈스테이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습니다.

Image

Amy

매니저

Amy는 저희 학원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학원의 모든 수업을 효율적으로 조직, 구성하며 학원에서 일어나는 모든 세부 사항들에 대한 관심은 Jason’s English playground 성공의 핵심이었습니다. 그녀는 친절하고 또한 우리 학원의 프로그램에 대해 지식이 매우 풍부합니다. 지난 3년동안 그녀는 부모님들과의 주요한 의사소통 라인이었습니다.

Image

Adrien

수석 교사

Adrien은 Jason만큼 오랫동안 동백에서 가르치고 있는 캐나다 출신 교사이자 부모입니다. 그는 학습을 재미있게 하고 스트레스를 받게 하지 않으려는 Jason의 열정을 공유합니다. 지난 8 년 동안 그는 학생, 부모 및 교사로서의 경험을 활용하여 재미있고 교육적인 활동 개발에 힘써왔습니다.

Image

Josh

커리큘럼 개발자

Joshua는 교육 석사 학위를 가진 미국 출신 교사입니다. 그는 2012 년부터 경희대학교 교수로 재직 중입니다. 초등학생 두 딸의 자랑스러운 부모로서 그는 우리 팀에 합류하여 재미를 기반으로 하지만 지금은 결과 지향적인 커리큘럼 개발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Image

Jon

읽기/쓰기

Jon 선생님은 매스커뮤니케이션을 전공하셨으며 한국에서 10 년 이상 다양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어를 가르친 경험이 있으십니다. 또한 코리아 타임즈와 연합뉴스를 포함한 미국과 한국의 언론사에서 작가와 편집자로 일하셨습니다.

우리의 비전은 모든 학생들에게 학습에 대한 압박이 아닌 노출과 연습을 통해 유기적으로 새로운 언어를 배울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저희에게 문의하십시오

전망

우리는 재미를 기반으로 하지만 결과 지향적인 양질의 영어 교육을 제공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저희에게 문의하십시오

목표

대화형 훈련, 실습 및 교육용 게임의 조합을 사용하여 학생들에게 주입식이 아닌 자연스런 노출을 통해 언어를 흡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저희에게 문의하십시오

접근
Image

우리 학원의 역사

Jason ’s English Playground는 FUN이라는 한 가지 목표를 염두에두고 7 년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제이슨은 소수의 학생이있는 작은 공부방에서 100 명이 넘는 학원으로 성장했습니다.

오늘날까지 Jason ’s English Playground는 소그룹의 학생들에게 놀면서 듣기와 말하기를 연습 할 수있는 재미있는 장소를 계속 제공하고 있습니다.